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부산 콘서트에 즈소리해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4:06

    BTS 부산 콘서트로 부산이 붐볐어요​ 지난 어제 토요 조금 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쵸쯔요쵸쯔에 부산 사직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첫 20분간의 뜨거운 공연이 있었다~~BTS부산 공연을 기념해서 부산의 랜드 마크를 방탄 소년단의 색인 보라 색을 부산 전역에 물결로 바꾸었습니다. ㅋ


    >


    부산의 상징인 용두산공원의 부산타워도 멋진 보라색타워로 화려한 옷을 입었습니다.


    >


    퇴근길에 부산항대교도 아름다운 퍼플색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방탄소년단이 대단한 것은 대단한 것 같아요! 에펠탑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도 보라색으로 색상을 바꿀 정도면 BTS는 세계 제일 아닌가요?www.


    >


    지극히 개인적 소견 이프니다니 다만...​ 최근 U-20청소년 축구의 정부 대표가 세계 월드컵 대회에서 승승장구하고 결승까지 가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일본 나라 많은 국민들이 병역 혜택을 줘야 한다고 청와대 민원까지 하나도 있었군요....(물론 실현에 수위 매우 낮다고 하지만)


    >


    도시의 랜드마크로 색깔을 바꿀 정도로 대중문화계에서 최고의 국위선양을 하는 BTS야 말로 병역면제를 해주어~~경력단절없이 더 많아! 더 큰! 국위선양을 하고 우리 국민의 자존심도 높여야 합니다고 소견한다.국방의 의무는 한국 국민의 의무이지만 솔직히 경력 단절은 어쩔 수 없잖아요.방탄소년단은 그렇게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 개인의 생각입니다.www.


    >


    BTS는 한국의 자랑이고 지방은 그 자체가 한국이다~부산의 콘서트를 보여주며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Japan 등에서 모여들어서 부산의 항공권이 바닥과 잉고호텔에 방이 없다고 합니다.


    >


    그래서 저도 우리집 애마벤키의 실내 분위기등(엔비엔트라이트)을 보라색으로 바꿨어요.후후, BTS는 중요하니까요.~​


    https://youtu.be/XsX3ATc3FbA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