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 용인시민운동공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01

    >


    10월 1주 주말! 이게 가을날씨가 거짓으로 다가왔기 때문인지 복장이 모두 가을옷으로 바뀌었어요. ​ 한개 의석에는 쌀쌀함을 느낄 수 있는 계절 하지만 야외 활동하기에는 대가족 적합한 시즌 10월!​ 블로그 렘 슈퍼 콘서트/용인 시민 체육 공원/10월 5개/조성모 채연, 소찬휘, 탁재훈 룰라, 채연, DJ DOC, 김·곤 모, 백지영 등!2000년대 초반 가수들의 공연에 고지츠오프이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 보면 고지츠오프이에 20년 전.상상이 안된다. 시간은 오래되지 않아. 지그윈 갑니다.


    >


    오통돗 30~40대가 되어 가는 우리 세대들. 지금 대가족도 거의 다 생기고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생활 속에서 오랜만에 저희 가수 콘서트 행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가는 길수레 너무 막혀서 세상에 뭐가 그렇게 사람이 많은가?거의 30~40대!주차는 주차장에도 이미 만회가 된지 오래 아니라 주변 주차장을 찾느라 힘들었겠네!


    >


    블로그 렘 슈퍼 콘서트 무료소토우루보 스도 운행 중에@@​ 알았다면 편하게?이 버스 타고 왔는데 ㅠ.주차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용인 시민 공원으로 주차장도 풍부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커다란 공간이 모드 만차 30/40세대.당일날 달려보겠습니다.


    >


    이 내용의 어디에나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용인시에서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푸드트럭도, 수십명이 기본/수많은 먹거리와 간식을 제공하는 트럭도 모두 줄을 서기 힘들어 포기했을 정도였습니다.


    >


    블로그 렘 슈퍼 콘서트/일 0월 5일 오후 5시/용인 시민 운동 공원 ​ 4시쯤 도착했는데, 사람들 최고의 피ー크욧움니다. 앞으로는 콘서트장에는 조금 일찍 서둘러야 합니다. 콘서트마다 좌석이나 분위기가 전부 달라서, 좀처럼 알기 어렵습니다만, 우선 좌석 지정이 아니면!


    >


    저는 좌석 B구역에서 관람했습니다.다만자리는지정석이아니라현장에서표를입장권으로바꾸는과정에서자리가순서대로지정되는형식이었습니다. 정말 맨 앞자리에 앉으려면 오전에 왔어야 했는지도 몰라요. ...


    >


    다양한 이벤트도 축제처럼 만들어졌습니다.올드카 전시회 사진을 충분히 찍지 못했지만 80년대에 한국에서 최고의 명차 이정 내용 관리를 철저한 상태로 전시되고 있었습니다.포니 / 스텔라 / 티코 / 콩코드... 정내용 올드한 매력이 가득!...


    >


    쇼!sound에는 단순히 생각했지만, 도착하니 정말로 이야기가 길었다.


    >


    음식에 당신도 사람이 많이 와서 장사진을 쳤어요.다행히 저희는 집에서 사과즙과 홍로사과, 샤인마수트로 허기를 달랠 수 있었습니다.어딘가 나갈때 준비가 철저한 우리 부인~!! 존이스토리 기다리는 시각과 왕복이 비슷했다.


    >


    구역마다 이제 층이 다 나빠져요. 입장은 나쁘지 않고 나눠준 손목에 붙는 티켓만 있으면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다.


    >


    블로그 렘 슈퍼 콘서트/용인 시민 체육 공원/토요일 1오후 5시


    >


    각 구역마다 티켓 발권은 정해져 주시는 분이 계셨지만, 정해진 내용의 줄이 길어서 시간이 일정 내용이 많이 걸렸습니다. 한시간 넘게 줄 서있던 기억이 미리 서둘러야죠..


    >


    멀리 제 좌석을 되찾겠습니다. 왔다 갔다. 화장실도 가고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준비를 해놓아야 합니다.(공연전에는 감정적인 안정감이 중요)


    >


    그렇게 시간이 조금씩 지본인지 서서히 사람들이 차기 시작하거든요.


    >


    본 공연은 6시부터 시작됐지만 5시부터 입장이 가능했기 때문에 자리를 채우는 동안 용인시와 관련된 시에서 나오고, 공연하고 있는 국악 팀, 태권도 팀, 엔카 가수의 다양과 사소한 공연도 함께 진행하고 옷슴니다.


    >


    이렇게 해서 지금 조성모의 무대를 처음 공연이 시작됐습니다.


    >


    아.. 내가 어렸을때 나쁘지 않았던 코요테!! 신발이 살이 많이 빠졌어요. 음악에 자신이 있을 때 마다 옛 기억이 새록새록!! 폭풍, 감성최고에요.


    코요태 뮤직이 다 좋은 것 같아요 만난/실연/순정/ 파란...등 등... 제1최근 이 글을 쓰고 이 순간에도 알고 있코요테뮤ー짓크. 나는 코요테를 만났다. 뮤직의 정이라면 괜찮다고.


    >


    쿨 김성수.. ᄒᄒ 한참전에 외국여행가서 현장에서 봤는데, 바쁘더라도 사진도 찍어준 성수씨.. (웃음) 쿨 사랑해요.쿠르의 / 애상 / 슬퍼하려고 하기 전에 / 아로하 등... 쿨 노래도 다 좋네요.콘서트에는 유리는 못왔어요. 미국에서 아이 셋을 키우고 있다고! 바빠서 못 온다는 말 대신 한 성수 씨


    >


    컨트리 코타쿠 재훈 컨트리 코코 뮤직도 정말 다 좋지 않아요?파트 댁의 실수로 거짓만은 아니었지만, 지금도 사랑스러운 그룹인데, 그래도 탁재훈의 인물도 좋고, 또 음악도 잘하고, 재치있는 그룹이었습니다.빈자리는 룰라의 이상민씨가 만들어 주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어요. 최자신... ᅲᅲ룰라뮤직 자신 올때 모두 기절! 정내용 여러분 아주 나쁘지 않았습니다. ㅋ


    >


    백지영 / 사랑하지 않는다 / 총 맞은 것처럼 / 부다sound... 정스토리 레전드 곡이 많으신 분 백지영도 정스토리가 짱이에요나는 개인적으로 백지영을 좋아한다. 그분의 인생사는 실로 다채롭고 파란만장하지만, 절대로 웃음을 잃지 않고, 무대에서는 최고의 매너 공주를 보여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가수 백지영. 정스토리 멋쟁이입니다.노래를 들어보면 왜 이렇게 지칠 줄 모르는 삶과 인생의 숙제를 노래로 제대로 풀어냈는지. 저는 그 잔잔함이 정스토리를 좋아한다. 백지영의 노래를 현재 들을 수 있다는 것에도 감사한다.운전대를 잡을 때 왠지 단독 들으면서 이동하면 많이 생각이 납니다.라이브로 불러줘서 심금을 울리는 메아리...'굿굿'


    >


    2000년대 최고의 섹시 스타! 채영아...!! /둘이서, 위험한 연출··채연도 정내용 제1최근 보고 노래도 잘하고.다 쪽수프예요. 정내용 매력적인 가수 많은 춤과 노래를 선물해준 날...


    >


    이날 최고의 피크는 바로 DJ DOC...!!! ᄒᄒ 난리가 나기 전입니다.


    >


    김창열 / 이하한시 / 정재영...!! 오랜만에 만나서 다들 반가운 오빠들제 하나 최근 거의 40대 후반이 되었지만, 무대에서는 여전히 건강하고, 저도 어릴 때 들었던 그때의 그 멜로디. 그냥 선물해 주셨어요.아아, 보면 기억은 이렇게 소중하다. 그때 제가 어디서 들었던 그 음악가였던 저 혼자, 최근에 여기서 들었을 때 그때 그 장면이 제 머릿속에 들어왔죠.감성이 진짜 터지는 날... ^ ^


    푸근히, 정말 재미있는 DJ덕!!!!


    >


    인중의 자리에서 하나 해봤더니, 굉장히 두근두근. 모두, 자택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동갑/지금 세계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자신에게 이렇게 또 음악으로서의 본인입니다.


    >


    이 밝은 여름은 언제나/정말 상쾌하게... 그런데 왜 이렇게 분위기 메이커죠?www음악과 무대공연 분위기를 완전히 통제하는, 오랜 세월 느껴지는 진정한 포스로 무대를 완전히 압도한 최고였어요.


    오랜만에 자리에서 한 자기 목소리를 쉬고 놀던 그날!블로그 렘 슈퍼 콘서트/하나 0월 첫째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