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러링 케이블] 스마트폰 모니터 연결 넷플릭스 오류 해결 (화면공유, TV, HDMI)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8:15

    >


    자취의 가장 큰 인상은 "집에 IPTV와 인터넷을 설치해야 하는가?"였다. 결론적으로 본인은#노트북 컴퓨터 인터넷은 스마트 폰 테타링그 기능을 이용토록 하고#IPTV는 NAVER운동 앱과, 넷플릭스#1개월 free이용권에서 열심히 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을 모니터 본인의 노트북과 연결하고...) 참고로 요즘 계속 넷플릭스는 가입만 하면 한 달이 free다.


    최근 스마트 폰을 개통하고 6개월 간, 데이터의 무제한 요금제를 의무로서 이용하고 있던 고로, 노트북 테트라 린에는 의무지 않았다. 다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어리그와 영화는 IPTV 없이 쉽지 않았다. 스마트 폰 자체 데이터는 무제한이다만, 노트북 테더링은 5GB로 제한하기 위해서였다 그냥 스마트폰으로 보면 되지만 작은 화면으로 오래 보는 건 인내심에 한계가 있다.결국 나는 노트북으로 스마트폰의 테더링을 연결해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직접 연결해 봄으로써 감정을 가진다. 다행히 노트북과 스마트폰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손쉽게 모니터 화면 출력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TV 앱을 사용하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를 볼 수 있어. ​


    게다가 영화와 드라마는 넷플릭스 1개월"free"이용권으로 보기로 결정했다. 나쁘지는 않다, 어차피 1년만 자취할 거니까 비싼 돈을 걸고 IPTV노예 계약을 하기 싫었다. 어차피 스마트폰 데이터는 무제한이라? 그런데 네이버 TV와 달리 넷플릭스 앱을 켜고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무선화면 공유 기능으로 연결하면 오류가 발생해 차단된다. 넷플릭스로 아마도 막은 것 같다. ?_ᅮ 왜? #모니터, #TV, #빔프로젝터와 함께 큰 화면으로 #연결해서 다 같이 보는 걸 막나? 아니면 노트북 화면에 의한 불법 녹화를 방지할지도.


    #무선 #화면 공유 기능은 막았는데 유선 연결까지 차단하나?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스마트폰의 #C타입과 TV, 모니터 등을 #HDMI급으로 쉽게 연결하는 #미러링 케이블이 있었다. 그리고 바로 제 돈을 지불하고 스스로 구매했어요.


    >


    만약 여행이 자신의 출장을 가서 스마트폰에 sound 들어가 있는 콘텐츠를 숙소 TV와 연결할 때도 이 케이블이 매우 도움이 될 것 같다. 이런 전산소모품은 쿠팡로켓배송을 활용하면 free배송에 아주 초고속으로 전달됩니다. 아니면 핸드폰에 들어있는 이벤트 영상을 틀 때도 좋다.


    >


    넷플릭스용으로 스마트폰을 TV도 모니터와 연결하기 위해 구입했다는 소감이 많은 제품을 선택했다. 쥬스트리에 쉬면서 영화보고 딩가딩가 하려고 해서 소음이 급했다. 금요일 밤에 미러링 케이블을 주문했는데, 토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로켓 배송은 사랑입니다.


    >


    얼리봇이라는 두들겨 패싱이 되어 있는데 아마도 리패키징으로 판매하는 상품인 것 같다. 이렇게 한번 더 복싱을 하면은 뭔가 있어 보인다. 나쁘지 않아도 온라인 유통업을 해볼까 조금 생각해본다.


    >


    정확한 명칭은 #C타입 #USB영상케이블이었다 거의 #안드로이드 #미러링 #케이블이라고 부르듯이 판매회사 주소는 전산제품의 성지 용산이다. 당장 넷플릭스와 모니터를 연결해 보자. 복싱 개봉! 무브 무브~


    >


    비닐로 다시 포장되어 있다. 길이가 얼마나 아름답지는 않은지 궁금하다.


    >


    일단은 이렇게 1조 같은 안드로이드 휴대 전화를 연결하는 C타입 여성이다.


    >


    반대쪽은 이렇게 모니터, TV, 빔프로젝터 등 큰 화면과 연결할 수 있는 HDMI 케이블입니다. 당연히 HDMI 케이블이므로 스피커 내장 기기와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sound 방향까지 옮겨준다. 본인은 모니터와 연결하기 때문에 sound의 향기는 출력되지 않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


    길이감은 충분히 있다. 내가 모니터를 의자에 내리고 누워서 스마트폰을 조작할 정도의 거리까지 길어져서 편리했어.


    >


    별도의 절차가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모니터를 연결하기만 하면 이렇게 화면이 바로 표시된다. 넷플릭스 앱을 켜고 이 차터를 보고 싶었던 영화 좋아해줘를 연결했다. (웃음) 소견보다 잘 나온다. TV가 아닌 모니터임에도 불구하고 화질도 딱딱하게.


    >


    불을 다 끄고 보니 집에 TV가 없어도 넷플릭스에서 영화 여보무를 볼 만하다. 한달정도 앞으로 폐인이 되는건가? 드라마과 예능도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유튜브과의 네이버 스포츠앱으로 축구를 볼 때도 노트북 화면 공유 기능이 필요 없이 간소하다.


    >


    방에 누워서 영화 한편을 쫙 읽었어요. 아주 좋다. 만약 노트북 스마트폰 화면 공유 시 오류가 발생하여 당항한 사람이 있다면 이 케이블을 적극 추천한다. 또 스마트폰이 생활의 한복판! 휴대전화의 #유튜브, 운동중계 등을 TV, 모니터, 빔프로젝터처럼 큰 화면과 연결해도 될 것 같다.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미러링 케이블을 보실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 다양한 미러링 케이블 상세 표시(스마트 폰 TV/모니터 연결용)*로켓 배송 언제 주문해도 내 1도착 ▶ 여기 클릭 ◀ ​ ​ 노트북 모니터 2대 연결 DVI케이블 후기 ▼ 아래 클릭 ▼


    이 글을 쓴 돈을 주고 구입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다. 다만, 쿠팡·파트덱스 활동의 일환으로서 소정의 혜택을 제휴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