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2021 수.능.특.강 사-용-설-명-서는 필수인가요? #대하나외고 #외고대비학원 #성신여고 #창문여고 #수능특강 #2021수능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54

    여러분 모두"펜 허어!"를 외치며 당일의 블로그를 쓰고 있다#사바 닷컴 조교 치와와이다!​ 이 세월 9일 EBS공식 홈페이지에서 예고된 것처럼 지난 일월 일 6일 목요일..디. 응 202일'몇'사기'특'강'이발헹 되었습니다!표지 모델은 당연히 우리의 귀여운[펜]수'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웃음)


    >


    >


    나는 분노·학-펜-수가 제1의 감정에 들더라구요ㅎㅎ1월 161부터 순차적으로 수학, 사회 탐구, 국어가 제1우선 저 와서 이후도 차례로 발행되고있습니다만,#-1외국어 고등 학교 37기 학생들 빨리 수. 무덤. 특. 강. 쓰는 이 갔다 사실 없으면 안 됩니다 한번만 많이 풀고 반복할 EBS수능 연계 문재에 한 번역이 되니까!물론 수학 능력 완성이 더 연계가 되지만..대학 입시의 완성이 지나치게 되기 전에 빨리 풀어 둡시다.^^)


    >


    오랜만에 생각과 인서들을 꺼내보니 부끄럽네요.뭔가 이상한 느낌이... 때때로, 날때마다 인강과 학원수업을 병행하면서[문]은 가끔 보았지만,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더 잘할걸 그랬어.여러분들은 후회하지 않게 더 공부해요!


    >


    이쵸크소 쉽게#수능 특강 이오늘지 묻자, 최신의 수능 출제 경향과 '기본'춤'문'제'를 분석한#202하나 수능 대비 종합의 개념 문제집입니다.간단하게개념도파악하고,기출문제도풀수있어요.여기에 본인이 오는 기출문제는 수능과 연계하여 [실] [제] 수능에서 같은 지문이 본인, 같은 유형의 문제로 출제될 수도 있다.그러니까 수능특강으로 수능에 대비하는게 존 스토리 존 스토리 중요하다! 그런데.. 하본이나 더 있다고...?


    >


    저기 오른쪽 아래에 펜이 안 되는 책 한 권이 있네요.저것은 바로!


    >


    #202하나 수능 특강 사용 설명서의 임.수-능-시-강· 산다·용-서지-이름- 서서...20하나 9대학 입시를 받던 저에게는 너무 낯선 책임.지난해#2020수능에서 나온 교재이기 때문입니다.과연 이 책의 정체는 무엇일까요?이 이야기 뿐만 아니라 한번 제대로 알아보러 직접 서점에 다녀와서 이야기를 봐왔습니다.sound... 사실 엊그제에도 질문이 들어왔어요수능특강, 영, 솔, 명서 꼭 사야죠.#코닷컴의 선생님과 조교의 답장은 엄격하게 거절을 합니다. 인상적으로는 선생님용 해설지+자습서라는 마음이 강했습니다.있어도 그만둬도 그만이라는 sound입니다.꼭 사고싶다면 국어(문학+비문학)를 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국어의 경우는 문학작품이나 문장에 대한 자세한 해설이 나용설 명서에 나와있지만 혼자서 공부해도 되고 공식적인 EBS 작품의 해석이므로 올바른 이해를 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역시 대부분의 고등학교에서는 수능특강과 수능완성을 부교재로 사용하는데, 이 경우 선생님들도 EBS 공식해설집을 참고하시므로 학교수업과 사용설명서의 스토리가 똑같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영어나 수학같은 경우 지문이 어렵거나 해석이 어려운 경우도 있지만 이런 귀추이에서는 학교 선생님에게 질-문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이#202하나 수능 대비 모드들 힘차게 출발하기를 바라며 나는 채프 성주에 다시 찾아뵙겟움니다!(아, 그렇게# 대해서도 외국어 고등 학교의 방학 특강도 외국어 고등 학교의 에세이와 대해서도 외국어 고등 학교 하나 이야키발 좋은 이번 주에 개강합니다! 잊지말고 등록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