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느낌을 알아챈다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34

    >


    >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의 조작 없이 자율주행하는 자동차다. 아직까지 자동차 단독 주행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회사에서는 계속해서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체뿐 아니라 IT업계에서도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에 참여하여 다양한 기술 개발하고, 이르면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가 세상에 나 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어디까지 발전되어 있는가?


    >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구글에서는 20하나 0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 방안을 공식 발표한 뒤 재팬의 자동차에 GPS와 카메라, 센서를 장착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초기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센서를 통해서 주행 중 다른 차량이나 사람과의 거리를 측정하거나 위조 햄.를 미리 알 수 있도록 하고 자율 주행이 가능한 이후 20개 4년 실제 도로에서 사람 없이 운전이 가능하도록 발전된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그 외에도 엔비디아라는 미국의 그래픽 처리 장치 기술 전문 업체로 에디와 함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 조사를 했습니다. 엔비디아가 개발한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은 여러 대의 카메라로 수집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학습 후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고 자동차 스스로 운전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최근BMW에서스마트워치를사용해서자동차를불렀을때자동차가스마트워치사용자에게스스로달릴수있게하는기술을개발해서유출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내 감각을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


    >


    이처럼 자율주행차는 실제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고, 시험주행 중입니다. 이런 자율 주행 자동차가 자신의 감정까지 알아보면 어떤 1이 1어가 나올지는 의견을 말한 것 잇그와잉요?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았을 때 심박수, 체온, 눈동자 흔들림, 표정이 과도한 목소리 톤 등의 정보를 미리 수집해 두었다가 sound로 자신의 감정을 알아챈 후 상황에 맞는 sound 악을 틀어 운전 시 흔들림을 줄이고 원활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때는 운전자의 컨디션에 따라서 차 안의 온도를 알고 조절하지 있어 자동차와 운전자가 함께 하면서 경험한 특정의 장소 과인 특정 시간의 운전자의 언어학과에 다님 정보를 수집한 후 동 1상황에서 운전자에 재현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하는 AI의 모습을 갖출 수도 있을 것이다. 자율주행 자동차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


    우리는 언젠가 자율주행차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믿지만, 언제 그 시기가 될지는 모른다. 하지만 공상과학 영화 속에 존재했던 영상통화가 스마트폰 개발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된 요즘 기술 개발 속도에서 보면 자율주행 자동차를 도로에서 만날 날도 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개발되고 상용화되면 주행 중에 운전을 하지 않게 됨으로써 드라이버는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나 예전의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자율주행차가 내 생각을 알 뿐만 아니라, 생각에 따라 달라지거나 sound 편안함, 컨텐츠를 운전자에게 제안해 줌으로써 운전자는 운전하는 동안 특별한 때때로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 정부도 자율차 상용화 촉진 지원법을 제정하려는 의도라고 한다. 현재 실제 일부 도로에서 운전이 가능한 수준 3의 자율 차가 주행 시험에 돌입했기 때문에 모든 도로에서 운전이 가능한 수준 4자율의 차이가 곧 개발되게 보이는 모습. 자율주행차가 개발되면 더 이상 자동차는 이동수단이 아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자전거에 내 생각을 알아채고 특별한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