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에 꼭 소환하고 싶은 가수 ✔ (대표곡 영상 有)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36

    JTBC에서 방영 중인 <슈가맨>은 전성기를 담노하게 사라진 그 시절의 추억의 가수를 불러 히트곡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입니다.저도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볼때마다 감성충만,아라시감동, 너희들 너무 보고 싶던 그때 그 가수를 직접 보고 그 시절 추억의 뮤직을 들으면 눈물이 나쁘지 않기도 해요..


    <슈가맨>을 나쁘지 않다는 팬으로서 늘 그랬듯이, 제멋대로 <슈가맨>에 꼭 소환하고 싶은 가수들을 골라봤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계실 거예요.보고싶어요 꼭 슈가맨에 소환해주세요


    000


    <슈가맨에 소환하고 싶은 가수 - 태사자>


    >


    태사자는 1997년에 데뷔한 꽃미남 그룹입니다.4명 모두 잘생기고 멋있어서 인기가 많았습니다.소녀팬들의 심리를 뒤흔들고 어디로 갔죠? 만나고 싶습니다 정스토리 꼭! 슈가맨에 소환하겠습니다!!


    000


    슈가맨에 소환하고 싶은 가수 - 완타입니다 >


    >


    길게 내용해서 아무것도 제일 안 좋아요. 완타인데... 그 당시에 이렇게 간 나쁘지 않은 힙합 형들완타이도 유하나 했어요많은 사람들이 랩과 힙합을 사랑하게 만들었어요. 피츠버그! 멤버 각자 목소리와 매력이 달라서 최고였어요!! 최근에는 결혼도 했고, YG에서 프로듀싱도 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만, 다시 한번 "원타이"의 이름으로 합해진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 ́;ω;`)


    000


    <슈가맨에 소환하고 싶은 가수 - UP>


    >


    '업' 아니에요. 유피라고 불러주세요~상큼 발랄한 댄스곡을 불러서 인기를 모은 혼성 4인조!"당시 초·중·고등 학교 수련회에서 '유혈'을 추지 못한 사람도 없어 웃음'별로 나쁘지 않는다'정도로 인기가 높은 당시 노래는 몰라도'꿀'입니다.슈가맨에 꼭 소환해주세요. 확실하게 소환해야 한다!!


    000


    <슈가맨으로 소환하고 싶은 가수 - O.P.A>


    >


    oppa도 청스토리 보고싶네요 엄청난 트렌드를 끌었지만 금세 가요계에서 사라진 그들. 미남들이 몰려들어 본인온 그룹이라 소녀팬들이 정스토리가 많았는데..귀엽고 잘생겼던 그들은 어디에 있나요?각자 뮤지컬도 하고 결혼도 하고 잘 산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언젠가 꼭 한번 슈가맨에서 만나길 바래요.


    000


    <슈가맨으로 소환하고 싶은 가수 - 영턱스클럽>


    >


    영턱스 클럽은 하나 996년에 데뷔한 남녀 혼성 그룹이다.그 당시에 최고의 과유행을 일으킨 댄스그룹입니다.요즘도 한현남이 본인이 키우던 모습이 생생해요. ww춤도 잘하고, 귀엽고, 멋지고, 노래도 예능감도 있었던 그들!!20하나 5년에 MBC에서 한번 뭉쳤다고는 하는데,<슈 카멩>에서 제대로 한번 소환하세요. 팝핀 형준도 같이!


    000


    <슈가맨에 소환하고 싶은 가수 - 자자&스페이스A>


    >


    아, 이분들은 절대 빠질 수 없어요. 만약 슈가맨에서 섹시 혼성 그룹 특집을 한다면 단연 자자&스페이스A가 같은 무대에 함께 와야 한다.쟈쟈의"버스안에서", 스페이스 A의"섹시한 남자"는 꼭 한번 제대로 들어봤으면 좋겠어!


    000


    <슈가맨에 소환하고 싶은 가수 - 이브>


    >


    이브는 당시 우리 본인이라 가요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 록 밴드였어요.짙은 메이크업과 스키니진 등이 그들을 대표하는 스타 중 하나였습니다.그 당시에는 다소 파격적이었지만, 실력이 뛰어나고 뮤직도 매우 좋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요즘 들어도 되겠군요.저는 아직도 이브의 앨범이 집에 잘 보관중입니다. ㅋ


    000


    <슈 카멩에 소환해야 하는 가수-Y2K>


    >


    저뿐 아니라 많은 사람이 소환 요청 중의 밴드!Y2K이다. 미남 재팬의 형제 유이치와 골목, 한정의 메잉보ー칼코지에궁으로 구성된 한 1의 합작 그룹이었습니다.비주얼만큼 실력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밴드입니다. 나는 Y2K를 데뷔 때부터 너무 나쁘지 않도록 하고 각종 자료와 음반을 모았지만 아직도 그 자료는 집에 보관 중인 것!!...


    000


    <슈가맨에 소환해야 하는 가수 - 한스밴드>


    >


    1998년에 순진하고 순수한 세 자매가 밴드로 데뷔하는 것이다.바로 '한스밴드'지만 그들을 떠올리는 사람들은 정말 많을 거예요.'선생님 사랑해요', '오락실' 등은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았습니다.순수한 가사로 착한 노래를 부른 그녀들 가끔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슈가맨으로 다시한번 그 때 노래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 ́;ω;`)


    000


    <내 인생에 다시 한번 소환하고 싶은 '서태지와 아이들'>


    >


    죽기 전에 꼭 소환하고 싶은 가수가 있다면? 아마 많은 사람들이 서태지와 아이들을 꼽지 않을까요?두 번 다시 이들 세 사람이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지 못할 수도 있어요. 그래도 꼭 간절히 바랍니다. '서태지와 아이들'이 또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저희 과인라 가요계는 '서태지와 아이들' 데뷔 전과 이후로 과인위예요.그들에 대해 말하기에는 아주 적은 언급으로는 부족하며, 그 다음에 정식으로 포스팅 업을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