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 형님‘ 한혜연, 묘하게 닮은 남자 배우는 어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2:26

    >


    ' 아는 오빠'한·혜영이 자신을 닮은 배우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15한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에서는 항히에용과 호지웅이 출연하고 화제를 모았다. 한혜영이 자기 닮은 배우가 있는데 누구 하느냐고 묻자 오빠들은 막무가내인 영아이 씨에게 현숙 군 아니냐고 답했습니다.


    >


    김영철은 연기자 장광과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지은은 '신대철'과 이야기를 이어갔고, 김희철은 '백두산 김도균'과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다. 그러자 한혜영은 배우 씨예요라고 이야기하며 웃었다. 그는 좋아한다는 기사 멘트가 송배우님 닮았다고 하길래 송배우님 누구세요라고 물어보니 송강호 배우님 이라던데라고 이야기하면서 웃었다. 이어 광대뼈 등 얼굴 특징이 있다고 줄거리면서 그리 소탈하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그리고 송강호 배우와 우연히 차를 빼고 만났는데, 호감을 못 알아보는 것 같았다고 스토리도 전개.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정말 닮은 것 같다, 정말 재미있다, 송강호는 의견도 못하겠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항히에용가 출연한 JTBC' 아는 오빠'는 매주 토요일 1오후 9시에 방송된다. 원본의 기사를 보고, 나도 엄마와 무통 보정 몸매의 화제"영상이 이 정도"...● 강·영석과 도도마마와는 아무 관계?"효린, 꽃게 댄스와 학교 폭력 논쟁"재조명"해명은 미지근한 논쟁은 뜨거운 것으로[이슈]카마·세영, 김·곤 모 아내 김창·지영 고소에도 "증거 있어"...남자와의 개인 사진 유출 신인선 아버지의 신기남 국회 의원 아버지' 한 1파'논과는..."헌병 오장"출신의 BJ의 사실(이·수빈)포토샵 의혹을 산 사진..."흉부 실물 정말 이렇다?"크레용 팝 에린, 로맨스 스카의 인정" 어설픈 거짓말의 스토리, 죄송합니다...배우의 남자 친구는 사실은 다르다.하나 0억 먹튀에 싸늘한 반응'롯데 쇼핑'지점장의 집에서 우크라이나 20대 여자 발레: 벌거벗은 사체 발견(+해명)이정재 연인, 대상 그룹입니다 ● 세련 전무, 전 남편의 이재용과 이혼의 이유는?"사이, 장 카"...맥심 모델 신·제 은 남편과 신혼 여행 중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모델"Twitch테레비스토리마ー싱·제 은 역시 남성의 속옷만 입고 레전드 샷을 남기다.."편안함에 중독된 자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