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경재경대] 대만 영화 장난스런 키스 (一吻定情 [yīwĕndìngqíng], Fall in love at first kiss)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1:56

    안녕하세요


    죽을 맛 없이 돌아온 영화 추천=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


    남자주인공은 정말 낯이 익죠? 자기 소녀시대에 본인이 왔던 그 왕대륙이에요.가장 위에 있는 것이 메인 포스터 같아서 아래에 있는 4개나 귀여워서 가지고 왔습니다.이 영화는 꽤 따뜻한 신작들이다 물론 지금 20일 9년도 끝 본인은 가지만 20일 9년 2월 공개한 영화이다!이 영화 소개를 봤는데, 부제?라고 말할까.이 영화의 다른 제목으로 3개가 있나요.첫번째는 táoqìxiǎoqīnqīn)장난 꾸러기 키스(웃음)두번째는 恶작 剧지 문 zuòjùzhīwěn, 이는 당신으로 장난스러운 키스!​ 마지막 세번째는 우리적 소녀 时대 2[wǒdexiǎonǚshídài 2]하하하하~누가 봐도 이것 때문에 세개 다 쓴 티본인 본인이 찾고 보니까 이 영화의 감독이 본인의 소녀 시절 감독했어요~왕싱기, 아까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제일 먼저 여주인공 하라쇼킨[yuánxiāngqín] 위엔 샹틴 역을 맡았다. [[lnnynn] 린윈!


    아 존 내용 귀여워요~보통 사람이 청춘물을 찍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데 웃는 것, 너 너무 예뻐.영화 내내 보통 재하나가 귀여운데 셀카도 귀엽게 찍네.윙크 괜찮은 것 같은데 계속 많이 찍어주세요.ミ슈이프는 남자주인공 장쑤팡雄의 장즈슈を演의 장즈슈를 연기한 왕다陆의 wwng d。lù 왕대륙이다.


    sound? 사진이 특히 적은 감정..다 이유가 있어요.제대로 된 사진을 찾기가 힘들었어요.너 셀카 안찍고 애들 다 자랑하지? 나 진짜 찾고 있는데 이 치아의 갯수를 외운 것 같은데요.입이 아주 큰 요즘은 원래 어른스러워 엄청 귀엽다고 들었는데 당신은 입이 굉장하네. 그래도 대륙의 린윈과 사진 찍을 때는 괜찮았어요.그래서 가져왔습니다.사진 엄청 많았는데 골라서 가져왔어요.


    둘이 좀 귀엽네~ 물론 당신들의 배우인생을 두 사람의 콤비네이션도 보았으니 지금부터 영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누가봐도 학원물 그자체 대륙이 여기서 정말 잘생기게 나왔어요근데 성격이 좀 재수없어. soundᄒ 여자해주는 좀 귀엽고..끝까지 귀여워요ᅲ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둘 다 같은 학교지만 이 학교는 A반부터 F반까지 성적대로 반을 나눕니다.이제 느낌이 오죠?남자주인공 장수스는 A반 여주인공인 위엔샹친은 F반 거기다 학교자체도 A반 F반 너무 차별적이에요.A반 공부할때 F반 힘든일같은거 해.다들 샹틴이 무시하고 비웃곤 해요.ノ엔샹틴과 チャン즈스는 왜 잘못해서 뽀뽀를 해요.당시 샹틴이 주스에게 반해서 벌을 줍니다.그래서 고백하는데 차이고...차이고...그래도 우리 의지샹칭이 (너희 부모가 한국인인지) 진짜 거의 즈스칠을 하잖아.ジャン스 굿즈 대단한 sound입니다. 진심...그러다가 칭칭으로 샹틴집이 둥글어졌는데, 사실 샹틴이 아빠랑 즈스 아빠랑 친구네요?(아니, 왜 이 나이가?). 네 맞습니다같이 살게 될 거예요.~으아악~!! (뻔하지만 원래 뻔한게 더 재밌는 편!) 뭐 그렇게 둘이서 뒹굴뒹굴 거려서 행복하게 지냈어요~ 이제 갑자기 끝나버렸어요.근데 내용은 다 스토리 하면 재미없잖아요. 나머지는 영화로 내용 확인하세요.​


    >


    그럼 이만! 모두 sound문을 쌓아 만과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