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세대를 감동시키는 목sound의 주인공 가수 린, 가수섭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8:08

    듣는 이를 황홀하게 하는 가창력으로 늘 무대 위에서 감동을 주는 가수 린이 최근에는 중장년층의 심리까지 흔들고 있다고 합니다.


    >


    가수 린은 지난 달 방영한 KBS1<콘서트 7080>에 출연하고 나쁘지 않아 대표 곡인 '사랑했잖아'와 국민 가요' 노란 셔츠의 의사 잘못 없이 이'을 부르고 중장 뇨은츄은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


    그동안 가수 임沂 '발라드의 여왕', 'OST의 여왕' 등으로 불리는 가수인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세대에 유행가가 있는 가수인지는 몰랐어요. 하나 98나이의 하나하나 달 91출생의 가수 린은 2000년에 'MY FIRST CONFESSION'라는 한집 앨범으로 데뷔했고, 다시 린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2002년 지에데브이을 했습니다


    >


    가수 린의 대표곡을 몇 개 꼽자면 '곰인형', '너야 사랑이야', '사랑했잖아...', '꽃잎놀이' 등이 있는데, 이 곡은 음악방에서 여자분들이 어린이 창곡으로 자주 부르는 곡이에요.


    이뿐만 아니라 'OST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가수 린은 최근 유행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많은 요즘 유행을 끌었습니다.대표적인 OST로는 "해를 품은 달" OST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별에서 온 그대" OST의 "My Destiny", "푸른 바다의 전설" OST의 "Love Story", "태양의 후예" OST의 "With You" 등이 있습니다.요즘 래퍼 한 씨랑 다 같이 "너도 인간이야?" OST 에도 참여해서 요즘 유행이었어요.


    >


    가수 린의 이벤트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공연기획사 Y Mentertainment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