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화재/리콜 사태에 대한 단상] 내연기관차의 종예기을 의의하나쁘지않아? 다가오는 자율 주행차 시대, 내연기관차의 시대는 서서히 막을 내리는지도 모릅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46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첫 번째로 BMW 화재로 인해 감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BMW 운전자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지트도 꽤 BMW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이번 사태가 정스토리의 감정이 상하네요. 비지트도 똑같이 있는 BMW전기차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녔어요. 하나회의 충전에 하나 80킬로가 멕시몸과 도저히 시내 주행밖에 안 되는 길과 포기했지만,입니다.그런데 올해 들어 화재가 난 BMW의 대수가 36대, 8월 한달만 8대로 하네요. 특히 8월 9하나 못 하느냐는 BMW차 두대에서 연속적으로 화재가 하나오낫눙데 하날지 모르겠어요. 제일 먼저 SBS 제보 영상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불이 난 BMW 차량의 주인이 이 와인, 화재를 제압당한 소방관 여러분은 과로, 더위에 시달렸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정세 속에서 국토교통부의 BMW 차량 운행 중지 명령을 고려하겠다는 강경책으로 BMW를 소유하신 차주 여러분의 감정은 여러 가지로 불안정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쨌든 하나 0만 6천대에 이를 리콜 대상 차량을 소유한 BMW차 주 분은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고 BMW서비스 센터에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하지만 지금의 만원이라 많이 힘든 것 같아요.


    >


    그런데 비지트는 이런 전제를 해보겠습니다. 만약 5G와 IOT가 상용화된 상태에서 자율 주행 차가 주행하는 것이라면 이러한 전세 집이 일어날까요? 아마 현실성은 더 줄어들 겁니다. 차량의 곳 곳에 집약되어 있다 IOT센서가 차량의 이상 유무를 알리는 데이터를 5G를 통해서 실테테로우에 자동차 제조 회사 혹은 자동차를 운영하는 공유 리스 회사에 알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관련 회사는 이런 데이터를 인공지능에 1차적으로 정보 분석을 맡겨 솔루션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만약 어떤 차량이 화재 위험을 감지한다면 자동차 회사(또는 우버와 같은 리스 회사)는 차량 내에 있는 인공지능에게 자동차 운행 정지를 명령하고 가까운 AS센터 자신이나 토인카를 부를 것입니다.


    >


    결론적으로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자가 진단 기능이 부족한 내연 기관차가 사라지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이런 내연기관의 종식기를 어쩌면 이번 BMW 화재사태가 점점 촉진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비전은 해봅니다. 앞으로 자동차 자체의 화재 건수가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는 시대, 그런 시대의 개막을 이번 BMW 사태로 예상해 봅니다. 무엇보다 이번 BMW 화재의 근본적인 해결책이 도출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게임 비지트는 IT융합의 박사 과정 중의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미래의 생존 전략가인 정보 통합 학위 전문가로 개인과 중견 기업의 Globalisation에 힘쓰고 있슴니다. ● 4차 산업 혁명의 강연 ● 대학(원)진로의 진학이나 성인 직업 컨설턴트 ● 빅 픽쳐 창의성 훈련 ● 중견 기업의 해외 연수나 영어 연수 ● 중견 기업 혁신 전략 및 행정부로부터 컨설팅을 하는 종합 컨설팅 Firm입니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