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무비자입국 ESTA 이스타 - 미국 소음주운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48

    미국 무비자 입국 ESTA 이스터 - 미국 sound 음주운전 DUI비자 ESTA 이스터로 미국 입국 거부 당일? 미국 sound 음주운전 DUI 미국 입국거절 문의는 클릭!!


    >


    미국비자/미국비자거절/무비자/ESTA/이스터/미국음주/DUI전문 이은주 US Visa Attorney 미국비자센터입니다.미국비자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미국 무비자 입국 ESTA 이스터 미국 음주운전 DUI 무비자 ESTA 이스터로 미국 입국 거절 당했나?


    >


    미국에 무비자로 입국하기 위해서는 ESTA이스터를 신청하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이 때 여러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


    그 질문 속의 범죄 이력에 대한 질문이지만, 미국에서 소음 주운 전 기록 DUI의 기록이 있으면 이 질문에 YES로 답장을 해야 하는 것 1인가요? 아니면 NO와 답을 하고 승인을 받고 미국으로 입국이 가능한 것 1인가요?


    >


    미국에서 음주 운전 DUI 기록이 있으면, ESTA 신청에서 범죄 기록으로 나타내야 합니다.그렇지 않고 범죄 기록이 없는 것으로 대답을 하고 ESTA승인을 받은 후 에미국 입국을 시도했으나는 2차 심문 Secondary Inspection에 가서 결국 미국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되는 이유는 DUI로 체포될 때 지문을 찍게 되는데.. 이 지문을 찍으면 입국심사에서 다시 지문을 찍을때 "Arrested"로 체포기록이 나오기 때문이다.그러고.오메리카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 DUI의 기록이 있으면 오메리카 관광 비자인 B1B2비자를 신청하고 발급 받아 입국을 해야 안전하게 입국을 가능한 슴니다.


    >


    미국 무비자 ESTA 이스타 미국 음주운전 DUI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와 같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미국 비자 전문 미국 Massachusetts Attorney와 하나:1개 1개 2개 있습니다.


    >



    >


    강남 욕쵸쯔 2번 출구 아프다이소 건물의 강남제의 한 빌딩 7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