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영어대본 MS 원드라이브(O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50

    Smart PhoneMS One Drive Viewer - PDF 대본을 열고 영어공부를 하다 - 스마트폰으로 PDF 미드대본을 펴고 공부하다 우연히 발생각이 좋은 것 같아 소개하려고 한다. PDF 미드대본을 스마트폰으로 열고 공부하는데, MS 원 드라이브 뷰어로 열면 Adobe Acrobat보다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 화면에 메모 자신 표시를 하면서 공부할 수 있거든요. Adobe Acrobat 역시 메모 자체 형광펜 표시 등이 가능하지만 원 드라이브보다는 좀 불편했습니다.


    MS 원드라이브 설치 필요 원드라이브 뷰어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으며, MS 원드라이브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부속되어 설치되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의 비결 ​ 1. 내파 하나에 들어가서 원하는 PDF파 하 좋은 선택, 클릭한다.


    >


    ​ 2. 클릭하면 PDF를 열어 주는 연결 애플리케이션 선택 창이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이 때 One Drive PDF 뷰어를 클릭해 주세요. MS원드라이브를 설치했다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 3. 한 화면은 이렇게 나쁘지 않고 오는데, 오른쪽 하단의 볼펜의 형태 에키콤을 클릭하세요.


    >


    ​ 4. 그럼 상단에 여러가지 도구들이 나옵니다. 메모, 형광펜, 밑줄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5. 하단의 설정을 통해서 각 도구의 상세 설정도 있다.


    >


    갤럭시노트를 사용하면 이렇게 아주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어요. 노트가 아니라도 좀 쓸만한 스타하나라 스펜을 가지고 있으면 휴대전화로 메모를 하면서 이렇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소개해 보았습니다만, 마음에 드는 분은 한 번 시도해 보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