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북외과 가면장 치료법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1:21

    30년 외과 전문의가 함께 하는 강북 외과 빵 외과 의원 이프니다니다.^^내 쪽 외과는 환자의 수술비 부다 소음을 낮추어 비급여 비용을 최소화하고 의료 보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인실의 병상을 15병상 운영하고 있습니다. 탈장수술도 비교적 고가의 인공막을 사용하지 않는 자기조직 탈장수술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한상은 함께 자기 조직 탈장 수술 방법에 대해 배우고, 인공막 탈장 수술과 비교했을 때 장단점을 영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강북외과 방상일 원장님이 직접 설명하는 탈장수술 방법 [영상 보기] ▼



    >


    >


    결손부, 간단하게 말하면 구멍이죠. 결국 이렇게 처음이 아니야 저렇게 처음이 아니다 저렇게 괴로운 것이 가면장 수술이다. 이 구멍을 막는데 소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 차이가 인공막과 자가 조직 가면의 장 수술의 차이가 되는 것입니다.


    >


    인공막이라는 것은 화학 섬유로 된 막을 넣어 몇 군데 봉합해 주기 때문에 장점은 수술 후 배가 땡기는 본인끼리 한층 적어집니다. 그리고 회복이 빨라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이물질이니까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물감이 있다 거본인 수술 후에도 계속 통증이 간다=거본인 체질이 민감한 사람은 인공막에 대한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


    옛날방식대로하는것은자가조직이식이라고합니다. 간단하게 내용을 쓰면 생긴 결손 부분을 자기 조직을 잡아당겨서 덮는 거죠. 여기에 구멍이 있으면 자신의 살로 쉽게 덮어주기 때문에 자신의 조직을 사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단점은 잡아당겨서 묶어주므로 장력을 받습니다. 장력이라고 하는 것은 쉽게 내용하면 통증이 조금 길어질 수 있습니다.


    >


    >


    보통 2박 31정도. 2박 31이면 퇴원을 하고. 1반 적으로 인공막을 사용하면 대부분은 복강경, 모두 병합을 하고 수술하게 됩니다 그래서 복강경을 넣고 뱃속에 들어가 결손부를 뱃속에서 넣어 주기 때문에 아픈 증상이 완화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1박 21정도면 바로 퇴원할 수 있습니다.


    >


    >


    제가 이렇게 얘기할게요. 집을 지을 때 거푸집이라고 하죠. 거푸집에 시멘트 콘크리트를 넣어 굳어져 버리면 망치로 두드려도 깨지지 않도록 굳어집니다. 그 전에 아이가 지나가거나 하면 똑같이 손 자국이 남도록 수술을 해놓고, 초기 손질을 잘 해서 아랫배에 복압이 올라가는 일이 없으면 그런 일은 거의 없습니다.하나가 굳어버리면 망치로 깨져도 깨지지 않을 정도로 딱딱하게 상처 조직이 결손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


    >


    >


    2주 내에 대변을 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나쁘지 않고 무거운 것을 갑자기 들어 올리거나 나쁘지는 않다고 욕심을 내서 수술 초기에 격렬한 운동을 했어요.나쁘지 않으면 재발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다음으로 당뇨를 나쁘지 않고 천식 간경변 등 기저질환, 만성질환이 있는 쪽은 아무래도 재발률이 높은 편이다. 탈장수술로 느낀다면? 30년 외과 전문의, 방 외과에 문의하세요!


    SINCE 1996,30년 외과 수술 마스터#강북 외과#분 외과 진료 및 수술 문의 ▶ 02-984-1255 1:1온라인 상담 ▶ https://goo.gl/6qSkoB


    >


    댓글

Designed by Tistory.